[FFmpeg] 환경 구축

2016. 8. 27. 11:54Application Programming/FFmpeg

1) FFmpeg 공식홈페이지( http://ffmpeg.zeranoe.com/builds/ )에서 share, dev파일을 다운로드 한다.



2) share파일 에서 bin 폴더를, dev파일에서 include와 lib폴더를 꺼내 셋이 한 곳에 모아둔다.

--> bin 폴더 안에는 DDL파일, include폴더 안에는 헤더파일, lib폴더 안에는 lib파일이 있다!




3) VisualStudio에서 새 프로젝트를 만든 뒤 프로젝트 property를 연다.


x64용 라이브러리를 받았다면 Platform을 Win32에서 x64로 바꿔준다. x64가 없다면 오른쪽의 Configuration Manager에서 x64를 추가할 수 있다.


4) Configuration Properties > Debugging > Environment

--> DDL들이 들어있는 폴더의 경로 입력! 

--> PATH=%PATH%;(경로) 식으로 입력한다


5) Configuration Properties > General > Character Set > Not Set 선택



6) Configuration Properties > VC++ Directories > Include Directories : include폴더 경로 추가 (헤더파일 있는 곳)

    Configuration Properties > VC++ Directories > Library Directories : lib폴더 경로 추가 (라이브러리 있는 곳)









'Application Programming > FFmpe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FFmpeg] 동영상 디코딩  (1) 2016.08.31
[FFmpeg] 기본 소스코드  (0) 2016.08.30